Search This Blog

"마스크 써달라" 말에 지하철서 난동 승객 체포…7분간 운행지연 - 연합뉴스

ronametro.blogspot.com
마스크 써달라는 요구에 지하철서 난동 피운 승객
마스크 써달라는 요구에 지하철서 난동 피운 승객

[독자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윤우성 기자 = 마스크를 써달라는 다른 승객의 요구에 반발해 전동차 안에서 난동을 피워 열차 운행까지 지연시킨 승객이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인천에서 의정부로 향하는 지하철 1호선 전동차 운행에 지장을 초래한 혐의(업무방해)로 여성 승객 A씨를 체포했다고 23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11시 50분께 지하철 1호선 오류동역 부근 전동차 안에서 다른 승객에게 "마스크를 써달라"는 요구를 받자 "왜 시비를 거냐"며 욕설을 하고 난동을 피워 약 7분간 열차 운행을 지연시킨 혐의를 받는다.

동승한 승객들에 따르면 소란 행위가 벌어진 객차를 찾아온 역무원이 마스크를 건넸으나 A씨는 이를 집어 던지고 주변 승객의 머리를 가방으로 내리치기도 했다. 열차에서 내린 뒤에도 역사 직원들에게 고함을 지르는 등 난동을 이어갔다.

결국 A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체포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폭행 등 추가 혐의에 대해서도 조사할 계획이다.

653@yna.co.kr

Let's block ads! (Why?)




June 23, 2020 at 03:52AM
https://ift.tt/2YrwMQg

"마스크 써달라" 말에 지하철서 난동 승객 체포…7분간 운행지연 - 연합뉴스

https://ift.tt/2Yus9Um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마스크 써달라" 말에 지하철서 난동 승객 체포…7분간 운행지연 - 연합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